집에 사육하고 있는 샌드피쉬스킨크와 오셀레이트 스킨크 보양식으로 새로 입양온 피터스 밴디드 스킨크가 귀뚜라미를 잘 먹는다는 소리를 듣고 귀뚜라미 소 크기 100마리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ㅎ

100마리라 가로로 작은 통으로 오고 여름이라 바닥재가 많이 엎질러 배송온다는 말이 많았는데 다행히 귀뚜라미 사착도 없고 너무 팔팔합니다.

100마리 이상 온거 같기도 하고 집에 있는 계란판과 매일 갈아줄 키친타월과 젤리, 귀뚜라미 사료, 야채를 넣어주면 관리를 시작하였습니다. 무나 애호박류 같은 수분이 함유된 야채를 좋아하는 것으로 보였으며 야채를 제때 빼주고 주니 동족포식이 정말 줄어들더라구요.. 하루만 잊어버리면 귀뚜라미가 갑자기 동족포식 엄청하는 모습도 종종 보았습니다. 


특히 키친타월에 있는 똥을 갈아줄때마다 귀뚜라미 다 때면서 도망치는 애들 잡고 이게 진짜 일이더라구요 ㅠ 그래도 도마뱀들 먹이반응이 너무 좋아 잘 관리 하고 있네요. 항상 모래안에 있던 샌드피쉬 스킨크가 나와서 사냥하는 모습도 귀뚜라미때문에 처음 관찰하게 될 정도였으니까요.


일단 피터스 밴디드 스킨크 같이 잡식성인 아이들은 귀뚜라미를 먹으면 배변 냄새가 심해지는것도 있지만 먹이 반응이 너무 좋네요. 사람들이 왜 미친밀웜에서 사라고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이번에 귀뚜라미를 구매하였으니 다음에는 밀웜도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포스팅이 뜸한 이유..  (0) 2018.10.10